남자친구가 집착이 너무 심해요

둘 다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는중이였는데

남자친구가 인강을 듣고오겠다고 하더라구요

수학공부를 하느라 모르는 문제를 톡으로 남겨놓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있다가 정리해서 방에 들어갈 쯔음에 연락을 하려고 했더니 4시간이 지난 뒤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삐져있더군요

어떻게 4시간동안 연락이 없냐 니가 필요한 말만 해놓고 전화한통도 없냐는둥 이해되지 않는말만 늘어놓는겁니다..

인강들으러 간다고 해놓고 자버린건 본인이고 자느라고  연락 안한것도
본인인데 왜 삐져있는건지..

저로서는 공부하는데 중간중간  연락이 꼭 필요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어제는 부모님이 과일을 챙겨주러 학교기숙사까지 와주셨습니다
1시까지 오신다는 부모님의 말씀에 저는 12시 좀 넘어서 눈을 떴죠.
남자친구한테는 일어났다 무슨무슨꿈을 꿨다 라는 톡을 보내놓고 씻으러 갔습니다. 샤워를 하고 머리를 말릴때 노트북을 키고 메신져를 켜놨습니다. 로그인 알람이 남자친구한테 갔나봅니다.
어떻게 카톡 답은 안하고 메신져 로그인을 먼저할 수 있냐는 식으로 화를 내는겁니다

부모님이 1시까지 오신다는것도 전날 알려줬었고 다른사람 만나는것도 아니거 일주일만에 만난 부모님이랑 밥 먹고 얘기하다보면 답장을 느리게 할 수 있는건데 왜 자기만 항상 우선순위가 아니냐네요..

이거 집착 맞죠..? 너무 힘들어요..
여행사 통해서 가자니 그자리에서 10만원씩 못달게 하네요....ㅎ...

저한테는 정말 잘 해주는데 이런 부분에선 실망이 큽니다

처음엔 나한테 관심이 많아서 신경쓰는가 싶었는데  같이 지낼수록 너무 힘들어요

대박... 얻어야 촬영이 여태 연체된적은 없거든여
계속 연락문제로 싸우다보니까 제 입장에선 자꾸 상처주는 말을 뱉게 되더라구요..
집착 심하다 정 떨어진다 등등..

남자친구랑 싸워도 둘 다 바뀌지를 않네요..
그럼 들어오시면 연락 만나는 것도 막느라..비상이긴 하갰네요..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