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놈될 안될안 스톰미미 신세한탄..

85렙으로 안톤만 돌리면 스톰미미가 원기옥(초대장3700)이 모였길래 렙업도 좀 하면서 

헬을 돌렸습니다.(시광)

3700장으로.... 유효픽 1개.(택틱상의) 에소3개 먹었습니다.....

왠만해선 그냥 넘어가는데 와.... 이건....해도해도 너무한다 싶어서 신세한탄 해봄니다. ㅜ.ㅜ

이제 89퍼하고 90퍼인라 곧 만렙인데.... 진짜 하기 실어지네요. ....

보통 1헬 1시나리오 반복하면서 89까지 키운건데.. ㅋㅋ

스톰미미는 템세팅이 안되있으면 (한방에 적을 못죽이면) 굉장히 암걸리는 캐릭이네요 ㅜ.ㅜ

잡몹 처리도 힘들고... 주력스킬은 죄다 고쿨탐에..

암튼... 버거킹 마쿠 풀려서... 제 아까운 파는 ...
선딜후딜 이 무슨 홀딩걸린것마냥 기니 ㅜ.ㅜ

특히 시광헬에서 그 정신나간 홀리는 순간 홀딩이나 폭딜로 잡아야되는데... 선딜길도 후딜도긴 우리 스톰미미씨는 

흐규ㅠㅠㅠ살면서 한번도 고깃집에서 뒷풀이 진영인줄알았는데...지녕이네요..ㅋ
익스로 헬돌면서도 간간히 코인을쓰네요....

또한.... 7제련해논..... 85유니크.... 똥망됬습니다... 올퍼뎀이라니 ㅜ.ㅜ

예는 정말 안풀리네요 인생꼬인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