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파워서포트 케이스 착용기

:)

아이폰8 골드 일본에서 직수입 후에 아직 개통 안한 상태입니다.

이번에는 잔기스 없이 아껴쓰려고 케이스 알아보다가...

중국산 보다는 Made in Japen이 나을꺼 같아서 파워서포트꺼 구매했어요.

파워서포트에서 예전 아이폰7 JET BLACK에서 사용되던 케이스가

아이폰8이랑 완벽 호환된다고 해서 가성비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좀 비싼 브랜드라..... 고민좀 했어요.

케이스는 오늘 착용하고 바로 사진찍었고, 역시 값어치를 하네요~

핏이랑 그립감이 엄청 좋아요.

확실히 저렴한것보다는 좋아요.

p.s- 환절기에 리뉴도 업어왔네요. 택배오기만은기다립니다
저는 케이스 한번 끼면 오래 착용하는 스타일이어서 맘먹고 좋은거 샀는데...
변환하실때 태풍만 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

제꺼와 마음의 준비를 하고 하실정도로 간은 심심해요...
자주 교체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