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보상 정말 화나고 어이없네요

제가 즐겨하는 모바일 게임 무료 coin을 위해 탭조이를 이용하였어요. 소액거래 완료시 거래에 따른 게임 머니로 보상을 받은건데 안주더라구요.

뭐 여기까진 종종 있는일이라 탭조이에 문의메일 넣었고 탭조이에서 요구한 캡쳐 보냈습니다. 탭조이측에서는 추가 정보가 필요하니 결제한 어플의 캐비닛 번호를 요청하였고 이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여기서부터 멘붕은 시작됩니다.

1주일이 다되서야 늦어서 죄송하다고 확인할 것이라고 메일이 오더군요.3일에서 5일정도 시간이 더 소요될것 같다더궁요 전 그정도야 기다릴수 있으니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10일이 지나도록 감감무소식. 답답함에 결국 오늘 탭조이 코리아에 문의메일을 보냈습니다.

탭조이 코리아측은 제게 보상을 위해 이용하신 구글 광고ID를 요청했고 그 번호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온 청천벽력의 답장. 제 Device가 블럭처리되었다는군요. 블럭이 되었다니, 어떤 해외IP로 우회한적도없거니와 그럴재주도 없는데 왜 블럭이 된건지??

그리고 블럭이 되었으면 블럭이 되었다 알려주었으면 10월 1일부터 지금껏 기다리지도 않았을것을! 그리고 어떠한 경우에 블럭처리 되는지 사전 안내도 없는 주제에 유저가 알아서 블럭여부를 확인해야하다니. 지금 몹시 어이없고 화가 나네요.

혼자 살면 싸게 파는곳 가는것 같거든요..
소액결제한건 정말 소액이라 쓰린맘을 달랠 수 있지만 늑장대응, 안내도 없는 블럭처리, 메일로 기다리라고만하는 처사에 정말 화나고 어이없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