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지 뿌리고 다니면서 반말해대는 잡상인.. 신고하고 싶네요

방금 일어난 따끈따끈한 일입니다..ㅠ
 
회사에 잡상인이 자주 왔다가요. 광고지도 자꾸 뿌려대서 짜증나고용..ㅠ
 
오늘 누가 벨을 눌렀는데 문 열어주니까 갑자기 퀵 서비스 업체라고 자기네 퀵 쓰라고 광고지를 자꾸 주는거에요.
 
안 받으니까 자꾸 받으라고. 가지를 않아요. 황당..;;
광고지 주길래 받고, 그 사람 가는 거 확인하고난 뒤에 광고지 쌓아두는 바구니에 담아뒀거든요?

근데 갑자기 이 ㅁㅊ놈이 문 두드리더니
 
"뭐하는 짓이야?" 이러면서 "받기 싫으면 받지 말던지 왜 버려?" 이러는 거에요
 
저는 어이없어서 버린 거 아니라고,광고지 담아두는 데라고 그랬는데
 
그 미칀넘이 광고지 달라고 그래서 다시 돌려줬네요.. 어이없고 짜증나네요 미칀넘이 ㄱ갑자기 들어와서 광고하다가
 
반말하고 ㅈㄹ..; 
 

영업하려고 광고지 뿌리는 거면서 왜 상대방한테 반말이나 찍찍하고 다니는지
 
광고지 뿌리고 다니는 거 불법인데 신고해버리고 싶네요. 아 열받..ㅠ